Highspot for Chrome: 피치 및 구매자 참여 추적
Highspot for Chrome는 판매 전문가들이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채널과 판매 자동화 플랫폼 내에서 콘텐츠를 원활하게 제시하고 구매자 참여를 추적할 수 있는 무료 애드온 도구입니다. 준비된 지식 있는 판매 대표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, Highspot for Chrome은 구매자에게 콘텐츠를 찾고 추가하고 제시하는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동시에 구매자 참여를 추적할 수 있습니다.
Highspot for Chrome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Twitter와 LinkedIn을 통한 소셜 세일즈 지원입니다. 판매 전문가들은 이러한 플랫폼에서 쉽게 판매 콘텐츠를 공유하여 보다 넓은 관객에게 도달하고 잠재적 구매자를 유치할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. 또한, Highspot for Chrome은 인기있는 판매 참여 플랫폼인 SalesLoft와 통합되어 판매 대표들이 판매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Highspot for Chrome를 사용하면 콘텐츠를 찾고 공유하는 것이 이전보다 쉬워집니다. 사용자들은 Chrome 브라우저 내에서 가장 좋은 판매 콘텐츠를 빠르게 검색할 수 있어 여러 애플리케이션 간의 전환 필요성을 없앨 수 있습니다. 이 애드온은 콘텐츠가 볼 때 알림을 제공하기 때문에 판매 대표들은 시간적으로 적절하게 관심 있는 구매자들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
알림을 통해 구매자 참여를 추적하는 것 외에도, Highspot for Chrome은 콘텐츠 참여 시간과 같은 중요한 지표도 제공합니다. 이러한 데이터는 구매자의 행동에 대한 유용한 통찰력을 제공하며 판매 전문가들이 콘텐츠와 제안을 최대한 효과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게 해줍니다.
전반적으로, Highspot for Chrome은 제안 및 추적 기능을 강화하고자 하는 판매 전문가들에게 가치 있는 도구입니다. 인기있는 소셜 미디어 채널과 판매 자동화 플랫폼과의 원활한 통합을 통해 판매 대표들은 현대적인 판매 환경에서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.